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유아동복 브랜드 컬리수가 농심 너구리 브랜드와 한정 컬렉션 의류부터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공동 이벤트까지 이색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펼친다.

컬리수는 올 들어 재미(FUN)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재미있고 특색 있는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레트로 트렌드에 힘입어 친숙하고 귀여운 라면계의 스테디셀러 농심 너구리와 함께하게 됐다.

먼저, 26일에는 컬리수 전국 매장에서 '컬리수X너구리 한정 콜라보 컬렉션'이 선보인다. 총 4종의 패션 아이템에 너구리 시그니처 아트워크를 담았다.

'너구리 베이비 바디슈트'는 너구리 얼굴 패치워크, 꼬리 아트웍 디자인을 담은 귀여운 디자인으로 기념일 촬영 코스튬과 선물용으로 손색 없다. 더불어 귀여운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아 3가지 컬러로 출시된 '너구리 라글란 티셔츠', 모노톤 블랙 컬러에 너구리 아트워크를 더한 '너구리 후드 집업', 시그니처 패턴과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한 양말 4종 등 데일리룩으로 활용도 높은 제품들이 선보인다.

매장 이벤트도 풍성하다. 너구리 인형탈 기념촬영 이벤트와 풍선아트와 함께 캡슐 뽑기 프로모션 등 매장 내 게릴라 팝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캡슐 뽑기 행사에서는 콜라보 컬렉션 의류, 너구리 종이접기, 너구리 순한맛 멀티팩, 컬리수 5천 원 쿠폰 등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행사는 7월 29일 송파 NC백화점에 이어 7월 30일 인천 모다아울렛, 8월 5일 불광 NC백화점, 8월 6일 부천 뉴코아아울렛 등 다양한 지역에서 4차례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28일부터는 2023년 신상 제품 구매 시 농심 라면 혹은 너구리 종이접기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펼친다.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선착순으로 너구리 캠핑 의자도 증정한다. 영수증 인증 이벤트도 함께 운영한다. 이랜드 계열 NC, 뉴코아 15개 지점에서 농심 라면 구매 후 영수증을 지참해 컬리수 매장을 방문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Z 부모들 사이에 인기인 가평 캠핑장 '캠핑어클락'과 제휴를 맺고 '컬리수와 함께 하는 너구리 캠핑나이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콜라보 컬렉션 티셔츠 및 너구리 라면 팩을 증정하며, 9월 1일부터 3주 간 주말에 이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일 오후 3시부터 캠핑어클락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가족 모집 시 종료된다.

컬리수는 이 밖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한 네컷 만화 백일장 대회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너구리 콜라보레이션을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행사로 만들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컬리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너구리와의 만남을 통해 컬리수가 더욱 즐겁고 특별한 이미지로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욱 친근한 소통을 나누는 브랜드로 성장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