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 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무더운 여름 고된 육아로 지친 부모를 돕기 위해 7월 25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썸머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신제품 이유식 메이커를 포함해 젖병소독기, 노리개 등 46종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한다. 또한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1만 원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가 최근 출시한 '4-in-1 이유식 메이커’는 다운로드 쿠폰 적용 시 4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in-1 이유식 메이커를 구매한 전원에게는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가 증정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7월 21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을 한 20명에게는 ‘울트라소프트 노리개’ 1세트를, 댓글로 활발히 소통하는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올해 여름은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더운 날씨에 고된 육아로 지친 아빠, 엄마를 위로하고 조금이나마 편안한 육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기획전 기간 동안 전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을 지원한다. 무료 반품은 단순 변심을 포함해 주문 1건당 1회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