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마마프로젝트’에 참여해 자사 필수 육아용품을 소개하고,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최근 출시한 젖병 신제품과 더불어 노리개, 소독기, 보틀워머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37% 할인 판매한다. ‘NEW 필립스 아벤트 유리 젖병’ 또는 ‘NEW 필립스 아벤트 PP 젖병’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3만 7천 원 상당의 ‘애착인형 노리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베베숲 홈 아기 주방세제(620ml)’를 추가 제공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네이버 대표 키즈 라이브쇼 마마프로젝트를 통해 필립스 아벤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육아에 지친 부모들이 보다 편안한 육아를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마마프로젝트는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위한 네이버 대표 키즈 라이브쇼다. ‘지구마블 육아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28회차에서는 방송인 ‘크리스 존슨(Kris Johnson)’이 특별 출연해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육아용품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육아에 유용한 여러 선물을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 ‘소통왕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오는 19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필립스 아벤트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육아용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 필립스 아벤트 'NEW 필립스 아벤트 유리 젖병'
▲ 필립스 아벤트 'NEW 필립스 아벤트 유리 젖병'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