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적한 여름이 지나고, 이제 곧 가을이 다가온다. 날씨 때문에 미뤄뒀던 아이와의 나들이를 준비하기 좋은 시기다. 아직 어떤 걸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번이 기회다.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브랜드스토어에서 가을 나들이 필수 육아용품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4-in-1 이유식 메이커’를 포함한 가을 나들이에 유용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한다. 이유식 메이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실리콘 이유식 턱받이를,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100% 증정한다. 구매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 10명에게는 ‘미키 누들스푼포크’ 1세트를, 댓글로 활발히 소통하는 10명에게는 ‘내추럴 PPSU 젖병 125ml(2개입)’를 선물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아이와 함께 떠날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아이의 건강과 부모의 행복을 가장 우선시하는 필립스 아벤트의 육아용품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나들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