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7000' 이라고 하면, 아마 남자들은 전기면도기를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이번에는 수염이 아니라 머리카락을 위한 제품을 선보였다. '헤어 드라이기'다.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모발 손상 없이 단 4분 만에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를 출시한다. 아침에 머리를 감고 말리는 사람들은 이 4분이 얼마나 빠른 시간인지 알 것이다. 

▲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의 온도 제어 기술로 모발을 보호하면서 빠른 드라이가 가능하다. 특히 헤드 내 앞뒤로 탑재된 듀얼 센서가 주변 기류의 온도를 분당 24,000번 감지하고,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로 드라이 온도를 스스로 조절한다. 또한 1,800W의 강력한 모터와 히터를 갖춰 30% 더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이온 케어 기술로 머릿결을 매끄럽고 윤기나게 관리할 수도 있다. 건조 과정에서 1,000개의 물 이온을 생성해 모발에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하여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최대 8,000만 개의 이온을 방출해 모발의 곱슬거림을 차분하게 정돈해준다.

이 외에도 4가지 온도 설정과 2가지 바람 속도 설정 기능으로 개인의 모발 컨디션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스타일링 노즐’을 부착하면 집에서도 빠르게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온풍과 냉풍을 자동으로 번갈아 분사하는 ‘쿨샷 기능’으로 마무리 단계에서 스타일링을 고정해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8%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두피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의 업그레이드된 혁신적인 온도 조절 기술로 빠른 건조와 모발 건강이라는 소비자의 두 가지 니즈를 동시에 효과적으로 만족시킨 제품”이라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물 이온’ 기술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기능을 갖춰, 다가오는 늦가을과 겨울에 건조해진 모발과 두피를 관리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는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G마켓, 옥션, 11번가, 이마트, 하이마트, 백화점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79,000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