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는 최대 0.0마이크로미터(μm) 초밀착 쉐이빙을 지원하는 전기면도기 신제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필립스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은 전기면도기 프리미엄 라인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신제품 1종과 'SkinIQ 9000 시리즈' 신제품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우주 왕복선에 사용되는 스틸로 만들어진 듀얼 정밀 스틸 블레이드가 탑재됐다. 필립스만의 듀얼 정밀 스틸 블레이드는 무게가 가볍고 단단하면서도 부식에 강한 내구성을 갖춰, 보다 정교하고 완벽한 면도를 돕는다.

또한 360도로 움직이며 닿기 어려운 얼굴 굴곡까지 밀착하는 '펜타곤 헤드', 피부에 초밀착해 어떤 방향으로 난 수염도 놓치지 않고 V자 모양의 면도날 중심부로 모아주는 'V트랙 시스템', 수염을 들어올린 후 피부 표면의 수염까지 남김없이 절삭하는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이 결합되어, '최대 0.0마이크로미터(μm) 초밀착 쉐이빙'을 가능케 한다.

필립스코리아는 전기면도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0.0 마이크로미터(μm) 초밀착 쉐이빙' 캠페인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기획전과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는 8월 30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기획전을 통해 ‘SkinIQ 9000 시리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에게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를 도와줄 '니베아 맨 센서티브 쉐이빙 젤'과 면도 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토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8월 16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SkinIQ 9000 시리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9월부터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라인의 신제품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도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전기면도기 세계 1위 브랜드,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최대 0.0마이크로미터 초밀착 쉐이빙'을 실현한다"며, "특히 필립스 전기면도기 최상위 라인의 신제품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을 통해 압도적으로 뛰어난 절삭력을 경험해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은 짙고 깊은 지중해 바다의 푸른빛을 연상시키는 아드리아틱 블루 컬러 1종으로 출시된다. 'SkinIQ 9000 시리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은 아드리아틱 블루, 샴페인 골드, 잉크 블랙 컬러 3종으로 출시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각 판매 채널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