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프리미엄 선물 아이템으로 ‘최대 0.0마이크로미터(μm) 초밀착 쉐이빙’을 제공하는 자사의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제안한다.

필립스는 20일 오후 7시부터 9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자사의 베스트셀링 제품들을 판매하는 ‘핫IT슈 라이브’를 진행한다. 구독자 63만 명을 보유한 IT 유튜버 주연과 네이버 대표 쇼핑호스트 서경환이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라인의 신제품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드 그레이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버지, 남편, 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라이브는 필립스의 초밀착 쉐이빙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가져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필립스는 이번 라이브에서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을 50대 한정 판매한다. 방송 중 플래그십 라인의 모델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과 ‘SkinIQ 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8만 7천원 상당의 교체용 헤드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필립스는 방송 중 진행되는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무선 전기포트를, 퀴즈 댓글 이벤트를 통해 비바컬렉션 토스터기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가장 높은 구매액을 기록한 ‘구매왕’ 고객에게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음파 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께 필립스의 초밀착 쉐이빙 기술이 총 집약된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안 드린다”며, “주연과 필립스와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혜택 모두 챙기시길 바라며, 필립스만의 차별화된 초밀착 쉐이빙 경험을 소중한 사람과 나누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좌) 필립스 전기면도기, 추석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우)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 (좌) 필립스 전기면도기, 추석맞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우)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