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신과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자사의 프리미엄 그루밍 아이템을 제안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필립스는 오는 19일까지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Big Smile Day)’에 참여해 단독 브랜드관을 열고, 자사의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는 제품 할인가에서 빅스마일데이 쿠폰을 통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복 사용이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필립스는 ‘최대 0.0마이크로미터(μm) 초밀착 쉐이빙’을 선사하는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라인 신제품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과 ‘SkinIQ 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8만7천원 상당의 교체용 헤드와 특별 제작된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또한 ‘SkinIQ 9000 시리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용 쇼핑백을 포함해 니베아 센서티브 쉐이빙 젤과 닥터지 수딩 토너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SkinIQ 9000 시리즈’ 구매 시에는 필립스 휴대용 전기면도기, 코털 정리기 또는 스킨케어 세트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필립스의 최첨단 센서 기술인 ‘SkinIQ 테크놀로지’를 통해 사용자의 수염 밀도와 면도 습관에 최적화된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필립스 ‘SkinIQ 7000 시리즈’와 ‘SkinIQ 5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필립스는 오는 30일까지 11번가에서 ‘앵콜 기획전’을 진행한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과 ‘SkinIQ 9000 프레스티지’ 구매 고객에게는 교체용 헤드를, ‘SkinIQ 9000 시리즈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과 ‘SkinIQ 9000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필립스 코털 정리기 또는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필립스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한 해 동안 필립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초밀착 쉐이빙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밀착의 한계를 초월한 궁극의 절삭력을 제공하는 필립스 프레스티지 면도기와 함께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새로운 해를 위한 자신감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