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7일 저녁 7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하이엔드 라인업 제품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와 ‘SkinIQ 9000 시리즈’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가장 최근 출시된 신상품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필립스는 라이브를 통해 자사의 전기면도기를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방송 중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8만 7천 원 상당의 교체용 헤드와 랩시리즈 올인원 로션을 증정하며,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닥터지 수딩 토너와 니베아 센서티브 쉐이빙 젤, 소프트립스 립밤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스페이스 그레이드 에디션'

필립스는 방송 중 진행되는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SkinIQ 휴대폰 무선충전기를, 댓글로 참여하는 퀴즈 또는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가장 높은 구매액을 기록한 라이브 구매왕 고객 1명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구글 홈 미니를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최대 0.0마이크로미터 초밀착 쉐이빙을 선사하는 플래그십 전기면도기를 풍성한 구매 혜택과 함께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라이브를 마련했다”며, “특히 방송 중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해 마지막 사은품인 8만 7천 원 상당의 교체용 헤드가 증정되니, 이번 라이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