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Z세대를 겨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NEW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이하 젠틀 쉐이버)’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스낵 브랜드 프링글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올해 7월 글로벌 퍼스널 헬스 사업부 대표 방한 기자간담회에서 미래 핵심 소비층인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젠틀 쉐이버’를 사전 공개한 바 있다. 이의 연장선상에서 필립스는 Z세대의 그루밍 니즈를 충족시키는 ‘젠틀 쉐이버’ 전기면도기를 정식 출시하고,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프링글스 브랜드 캐릭터인 Mr. P(미스터 피)를 활용해 Z세대에게 재미있게 다가가고자 프링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필립스는 자사 유튜브 채널에 프링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세상 모든 수염을 훔친다’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메인 컨셉에 맞춰, ‘젠틀 쉐이버’가 50년간 단 한 번도 면도한 적이 없는 프링글스 브랜드 캐릭터 Mr. P(미스터 피)의 콧수염을 훔치려 한다는 재미있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여기에 ‘젠틀 쉐이버’와 프링글스의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젠틀 쉐이버’와 함께 프링글스 Mr. P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 3종, 텀블러가 포함되어 있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오는 7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며, 8일부터는 G마켓과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필립스는 오는 3일까지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젠틀 쉐이버’가 훔치려고 하는 수염의 주인이 누구인지 댓글로 정답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0명에게는 ‘젠틀 쉐이버’ 전기면도기를, 3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인 브랜드 프링글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와 같은 협업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필립스 ’젠틀 쉐이버’는 부드럽고 깔끔한 밀착커팅이 가능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전기면도기가 처음인 입문자들은 물론, 개성 넘치는 Z세대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그루밍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젠틀 쉐이버’의 쉐이빙 헤드는 360도 방향으로 사용자의 얼굴 윤곽에 따라 움직이며, 필립스만의 스킨 프로텍트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를 보호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밀착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거치대 없이 전기면도기를 세워 놓을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최초로 도입해 제품을 간편하게 거치 및 보관할 수 있다.

필립스는 1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젠틀 쉐이버’ 출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각 판매 채널별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