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모발 건강 위협하는 정전기와 건조함. 이 둘로부터 머릿결을 지키기 위해서는 잘 감는 것만큼, 잘 말리는 것도 중요하다.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모발 건강을 지키며 빠르게 드라이할 수 있는 자사의 헤어 드라이기를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필립스는 오는 1월 31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헤어케어 겨울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지난 9월 사전예약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와 ▲‘5000 시리즈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 듀얼 에어케어 접이식 헤어 드라이기’ 등을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필립스는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와 ‘5000 시리즈 써모 쉴드 헤어 드라이기’ 블랙 또는 블랙 로즈골드 컬러 모델을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를 증정한다.

▲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필립스는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5명에게는 필립스 ‘샤티넬 어드밴스 모근제거기’를, 2등 당첨자 10명에게는 필립스 ‘솜털 트리머’를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날씨에 매일 고열의 드라이를 반복하다 보면 모발이 푸석해지고 약해지기 쉽다.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는 모발이 손상되지 않는 드라이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혁신적인 듀얼 온도 센서와 물 이온 및 음이온 케어 기능으로 겨울철 모발 건강을 지켜주는 최적의 헤어케어 솔루션”이라며,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로 매일 반복하는 드라이 과정에서 모발을 보호하고 두피까지 케어하셔서, 올 겨울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