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NEW 필립스 아벤트 유리 젖병' 2종(SCY930/01, SCY933/01)과 'NEW 필립스 아벤트 PP 젖병' 1종(SCY670/02)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모유 수유 원리가 적용돼 아기가 엄마 젖을 빠는 패턴과 리듬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모유를 먹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NEW 필립스 아벤트 젖꼭지'는 젖병을 거꾸로 뒤집어도 모유가 새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아기가 젖꼭지를 적극적으로 물 때 모유가 나오도록 설계돼 아기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하며,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레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 필립스 아벤트 'NEW 필립스 아벤트 PP 젖병'
▲ 필립스 아벤트 'NEW 필립스 아벤트 PP 젖병'

신제품에는 필립스 아벤트만의 '배앓이 방지 기술'도 적용됐다. 젖꼭지의 정교한 밸브가 수유 시 아기가 헛공기를 마시는 것을 방지해 배앓이를 줄여준다. 특히 PP 젖병에는 배앓이 방지 기능인 '에어프리 벤트'가 추가 탑재돼 젖병이 수평인 상태에서도 젖꼭지가 모유로 가득 차 수직 수유가 가능하다. 수직 수유란 아기의 상체를 45도에서 90도로 세워 수유하는 것을 말하는데, 이를 통해 아기의 식도 역류 예방 및 공기 흡입으로 인한 배앓이 발생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NEW 필립스 아벤트 유리 젖병'은 120ml와 240ml 2가지 사이즈로, 'NEW 필립스 아벤트 PP 젖병'은 125ml 사이즈로 출시됐다. 'NEW 필립스 아벤트 젖꼭지'는 총 6종으로 아기의 발달 단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필립스 아벤트 'NEW 필립스 아벤트 유리 젖병'
▲ 필립스 아벤트 'NEW 필립스 아벤트 유리 젖병'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아이의 건강과 부모의 행복을 가장 우선시하는 육아용품 브랜드로서 임신과 출산을 사회적으로 배려하고 출산, 양육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제정된 임산부의 날의 좋은 취지에 작게나마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육아로 어려움을 겪는 수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인 육아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하고,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