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추석을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백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연휴 마지막날인 내달 3일까지 디봇 X2 옴니의 핵심 기능인 새로운 디자인, 강력한 흡입력, 물걸레 리프팅에 관한 세가지 퀴즈에 대한 정답을 모두 맞힌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디봇 X2 옴니' 본품과 배달 앱 상품권, 커피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공식 블로그에서는 내달 2일까지, 이웃으로 추가 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가족이나 지인에게 추석 맞이 덕담을 작성하면 누적 덕담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 편의점 상품권, 대형마트 상품권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6일,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11일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에코백스는 지난 11일 신제품 '디봇 X2 옴니'를 발표했다. '디봇 X2 옴니'는 외형적인 면을 크게 탈바꿈하여, 스퀘어 디자인의 로봇청소기로 모서리 커버율을 99.77%까지 끌어올려 청소력을 업그레이드했다. 또, 업계 최초로 듀얼-레이저 라이다(LiDAR) 센서가 내장되어 더욱 지능적이고, 높이가 95mm로 낮아져 가구 밑 공간도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했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기본 청소 기능은 업그레이드됐다. 55℃ 자동 온수 물걸레 세척 기능은 물론, 8000Pa의 업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으로 더욱 강력하게 먼지를 빨아들일 수 있게 됐다. 또, 기존 9mm에서 15mm로 자동 물걸레 리프팅 높이가 업그레이드되어 카펫 위에서도 더 원활하게 이동하며 청소할 수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의미로 풍성한 추석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에코백스 블로그를 통해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덕담도 남기고 에코백스가 마련한 선물도 받으며 즐거운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