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는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G마켓의 ‘사전 알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빅스마일데이 알림을 사전 신청한 고객 중 300명을 8일 추첨하여 입력한 전화번호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코백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같은 기간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코백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사전 알림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여 올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라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만원 외식 상품권과 커피 쿠폰을 각각 3명,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에코백스는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자동 먼지통 비움, 자동 온수 물걸레 세척, 자동 열풍 건조의 기능이 모두 포함됨은 물론, 스퀘어 디자인으로 모서리 커버율을 99.77%까지 획기적으로 끌어올린 최신제품 ‘디봇 X2 옴니’의 화이트 모델을 단독 출시할 예정이다. 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든 기능이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 청소기를 이용할 수 있는 모델 ‘디봇 T10 옴니’를 역대 최고 혜택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코백스는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를 오는 10월 30일부터 1588-8416로 리뉴얼하고 한국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리뉴얼 기념으로 일주일간 공식 인스타그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외식 배달 상품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