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는 11월 한 달간 오피셜 케이준 런치 프로모션을 진행, 치킨 샌드위치 세트 메뉴를 최대 19%까지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메뉴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세트,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세트,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세트 총 3종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6천8백 원에 할인 판매한다.

세트 메뉴는 치킨 샌드위치, 케이준 후라이와 탄산음료로 구성돼 있다. 케이준 스타일의 클래식 샌드위치는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와 아삭한 피클,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브리오슈 번으로 만들어졌다.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는 매운맛이 강조된 버전으로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지난 2월 출시된 한국 특화 메뉴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는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에 토마토, 양상추 등의 야채와 달콤한 스윗 어니언 마요 소스를 더한 구성으로 풍성한 맛이 특징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파파이스만의 루이지애나 스타일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런치플레이션이라는 단어가 생길 정도로 외식 물가가 급격히 상승한 상황에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점심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파이스의 런치 프로모션 행사는 파파이스 강남점, 성남신흥점, 화곡역점, 화정역점, 안산중앙점, 구로디지털점, 안양일번가점, 공릉역점, 인하대역점 총 9개 매장에서 운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