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는 3일부터 성균관대점에서 제주맥주 단품과 치맥세트를 판매한다.

파파이스는 지난 8월 파파이스 강남점, 홍대점, 광화문점에서 출시한 치맥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오픈한 성균관대점에도 제주맥주 치맥세트를 개시한다. 루이지애나 시즈닝에 12시간 마리네이드 한 후 바삭하게 튀겨낸 케이준 스타일의 파파이스 치킨과 산뜻하면서 풍부한 에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주맥주의 조합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에도 딱 맞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주 펠롱 에일 또는 논알콜 맥주 제주누보 중에 선택 가능하다.

 

파파이스 성균관대점 치맥세트는 매장식사와 배달주문으로 즐길 수 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간편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파파이스의 케이준 스파이시 윙 4조각 ▲레그 순살 치킨 2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든든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파파이스 시그니처 치킨 3조각 ▲케이준 후라이 미디엄 사이즈로 제공된다.

배달주문은 ‘1인 치맥세트’와 ‘2인 치맥세트’로 할 수 있다. 1인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시그니처 치킨 2조각 ▲케이준 스파이시 윙 4조각으로 구성됐다. 2인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 ▲코카콜라 미디엄 사이즈 ▲시그니처 치킨 4조각 ▲케이준 후라이 라지 사이즈 ▲코울슬로로 풍성하게 제공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인근 대학생과 주민은 물론 외국인 유동인구가 많은 성균관대점에 제주맥주 치맥세트를 출시했다”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루이지애나 치킨과 맥주를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