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오피셜 케이준 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클래식·스파이시·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 3종의 세트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피셜 케이준 테이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파파이스의 고유한 개성인 정통 케이준 스타일 맛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파파이스는 ▲강렬한 맛과 향을 더해 맛깔스러운 풍미를 만드는 루이지애나만의 요리법, ▲얼리지 않은 생닭으로 요리하는 신선함, ▲마리네이드와 튀김반죽 숙성에 12시간 적용, ▲양질의 재료에 정성을 담은 조리, 총 4가지가 캠페인명 ‘오피셜 케이준 테이스트’의 이유라고 설명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이스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2일에는 ‘슈퍼 케이준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치킨 샌드위치 3종을 세트 메뉴로 주문 시 시그니쳐 치킨 1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파파이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행사 당일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케이준 스타일의 맛과 퀄리티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국내 고객들의 입맛에 딱 맞는 매콤함까지 담겨 있으니, 이번 기회에 맛의 지평을 넓혀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과 프로모션은 파파이스 11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식사나 포장 고객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