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황희찬, 류현진, 김하성 등의 인기 스포츠 스타들의 경기를 생중계하는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국군 장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오늘(12일)부터 IBK나라사랑카드로 결제시 이용권 금액의 30%를 할인한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등 주요 해외축구 리그와 미국 프로야구 MLB, 미국 프로농구 NBA, 윔블던&US오픈 등 메이저 테니스 대회를 서비스하는 국내 대표 스포츠 OTT 서비스다. 최근 폐막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또한 생중계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다. 스포츠 팬층의 대부분이 남성인 만큼, 이번 스포티비 나우 할인 혜택에 대한 호응을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스포티비 나우의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헌신을 다하고 있는 현역, 예비역 장병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할인 혜택 제공을 결정했다"며,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등 해외축구, 가을 야구가 한창인 MLB, 개막을 앞둔 NBA까지 풍성한 라인업으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나우의 IBK나라사랑카드 할인 혜택은 정해진 기한 없이 계속될 예정이며, 스포티비나우 PC 홈페이지 ‘이용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혜택 출시 기념으로 오늘(12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IBK나라사랑카드 전용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손흥민/이강인/김민재의 유니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IBK나라사랑카드의 혜택은 현재 복무중이 아닌 예비역 장병들도 누릴 수 있다.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기업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 전용 브랜치 ‘IBK큐브’에서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