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R 글래스 제조사 엑스리얼(XREAL)은 가볍고 세련된 데일리 AR글래스 '엑스리얼 에어'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년간 엑스리얼에 보낸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고,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일상에서의 AR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엑스리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엑스리얼 에어 구매시 아이폰(라이트닝 포트 기종) 및 게임기, PC 등과 호환가능한 HDMI 포트가 연결된 엑스리얼 어댑터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엑스리얼 에어'는 간편한 착용만으로 영상, 게임 등의 콘텐츠를 AR모드에서 최대 201인치 초대형 3D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는 데일리 AR글래스다. 약 79g의 가벼운 무게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어 집에서 영화와 게임을 즐기는 것을 넘어, 피트니스, 캠핑, 그리고 출퇴근길에서도 쓸 수 있는 활용성이 높다.

'엑스리얼 에어'는 201인치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고품질 오디오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사용자에게 차원이 다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누구나 편안한 착용 각도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얼굴형과 코 높이에 맞춰 3개의 코받침이 제공되고, 3단 레이크 조절 시스템으로 안경 렌즈를 기울여 시야각을 조정할 수 있다. iF Award 2022에서 제품 및 게이밍 하드웨어/VR/AR 글래스 디자인부문을 수상하며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감사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엑스리얼 어댑터’는 아이폰, 닌텐도를 엑스리얼 에어에 연결해 130인치 AR 화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본체와 HDMI 어댑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74g의 컴팩트한 본체에 엑스리얼 에어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한편, 엑스리얼은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휴대형 공간 디스플레이 시대를 맞이해 지난 9월말 기차, 자동차, 가벼운 집안 일, 이동 중에도 편안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개발된 '엑스리얼 빔'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