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AR 글래스 제조사 엑스리얼(XREAL)이 더 가볍고 편안한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엑스리얼 에어 2(XREAL air 2)' 및 '엑스리얼 에어 2 프로(XREAL air 2 Pro)' AR 글래스를 발표했다.

1세대 '엑스리얼 에어'의 차세대 제품인 '엑스리얼 에어 2' 시리즈는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엑스리얼이 세계 무대에 선보인 세 번째 AR 글래스 제품이며, 지난 2019년 세계 최초 소비자용 AR 글래스로 '엑스리얼 라이트'를 출시하여 10개 이상의 세계적인 통신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을 공급했다. 

엑스리얼 에어 2 시리즈는 사용자가 연결한 디바이스 화면을 최대 330인치의 초대형 3D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iOS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뿐만 아닌 PC 및 맥북에서 연결 사용 가능하며, Xbox,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스팀덱 등 포함한 주요 게이밍 디바이스에서도 작동된다.

엑스리얼 에어 2 시리즈는 블루 라이트 차단, 플리커 프리, 아이 컴포트, 컬러 정확도의 4가지 TUV 라인란드 인증을 받았다.

엑스리얼 에어 2 프로는 사용자의 가상화면 몰입도를 조절 가능한 스마트 전자 기술인 "렌즈 변색 기술"을 선보인다. 일체형 버튼 하나로 0%, 35%, 100% 단계별로 글래스의 렌즈가 변색이 되어, 라이트 커버 없이 실내외 모든 환경에서 간편하게 조절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오디오 시스템은 이전과는 전혀 다른 풍부한 공간 사운드를 제공하며 지향성 스피커 설계로 누음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는 것을 최소화한다. 

엑스리얼 에어 2의 출시 가격은 54만9천 원, 엑스리얼 에어 2 프로의 가격은 64만 9천 원이며, 오늘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엑스리얼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11월 28일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AR 허브 '엑스리얼 빔(XREAL Beam)'과 함께 세트 구성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