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글래스 제조사 엑스리얼(XREAL) (구 엔리얼)이 리브랜딩을 기념, 기존 엔리얼 라이트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엔리얼 라이트 및 LG유플러스가 판매한 U+리얼글래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엑스리얼 코리아 공식 카페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품과 함께 택배로 보내면, 엑스리얼 코리아가 제품 상태 확인 후 등급을 나누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보상판매 링크와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네이버 XREAL 스토어 구매권으로 증정하며, 최대 10만 원까지 제공이 되어 엑스리얼 에어(Air) 혹은 어댑터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XREAL 스마트 스토어에서 28일(수) 부터 1개월간 진행된다.

아울러 엑스리얼은 올해 3분기 중으로 '엑스리얼 빔'(Beam)을 출시하고, 국내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국내 출시 및 판매에 관한 자세한 일정은 추후 엑스리얼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 하다.

엑스리얼은 지난 2019년 AR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로 소비자 친화적 선글라스와 같은 외형의 제품으로 시장 선점에 나섰다. 지난해에는 약 79g의 무게와 편의성을 가진 일반 소비자용 데일리 AR글라스 '엔리얼 에어'를 출시, 초도물량 완판을 달성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AR경험 대중화를 시작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