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오는 24일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에 신규 매장 ‘성균관대점’을 오픈한다.

 

파파이스 성균관대점은 4호선 혜화역 4번 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근에는 창경궁과 창덕궁이 자리해 있고, 대학로 연극거리도 멀지 않아 문화생활을 즐기러 온 사람들도 방문하기 쉽다. 또 혜화역 인근은 주거지역이 밀집해 있고 성균관대학교와 서울대학교 연건캠퍼스가 위치해 있어 주민과 학생들의 방문도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파이스는 성균관대점 오픈 기념으로 오픈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 시그니처 치킨 2조각과 비스킷 1개를 담은 치킨 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또 제품 구매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슈림프 버거, 치즈스틱 등 4종의 제품을 무료 또는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증정한다. 오픈 다음 날인 25일에는 1만 3천 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파파이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젊음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학로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대학로 거리의 자유로움과 함께 파파이스의 케이준 스타일 메뉴도 즐기며 풍성한 하루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이스는 이번 성균관대점 오픈으로 총 12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