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을 맞아 수월한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28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기획전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보틀워머, 빨대컵 등 47종의 다양한 육아용품을 최대 54% 할인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을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됐다. 젖병을 구매한 700명에게 신생아용 내추럴 젖꼭지(2개입)를, 3 in 1 젖병 소독기를 구매한 100명에게 젖병 건조대를, 벤디 빨대컵을 구매한 300명에게 교체형 빨대 세트(2개입)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전 제품에 대해 무료 배송 및 반품을 지원한다. 무료 반품은 단순 변심의 사유를 포함해 주문 1건당 1회 신청할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가 언제 어디서나 행복한 육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아이와 함께하는 생활 전반에서 자사 육아용품의 편리함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아이가 건강한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하는 육아용품 브랜드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는 24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중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젖병을 구매하면 신생아용 내추럴 젖꼭지(2개입)를 추가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구매 인증 고객 30명에게 울트라에어 노리개 1피스를,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5명에게 4만 원 상당의 내추럴 PPSU 젖병 260ml(2개입) 1세트를, 댓글로 활발히 소통하는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