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신제품 ‘디봇 T20 옴니(DEEBOT T20 OMNI)’의 6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쿠팡과 GS SHOP 등에서 각각 진행되는 사전예약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3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3일간 에코백스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신제품 디봇 T20 옴니에 새롭게 추가된 핵심 기능인 △물걸레 오토 리프팅 △물걸레 온수세척에 관련한 문제를 풀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9일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20만 네이버 포인트가, 30명에게는 3000 포인트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디봇 T20 옴니는 11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식 소개된다. 이에 앞서 쿠팡, GS SHOP, 현대 H몰, CJ온스타일을 통해 사전예약 한정특가로 내달 1일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풍성한 예약구매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출시를 앞둔 에코백스의 신제품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T20 옴니’는 바닥에 카펫 등의 단차가 발생할 때 자동으로 물걸레가 올라가는 오토 리프팅(Auto Lifting)과 55℃의 물로 물걸레를 세척하는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위생적으로 깔끔하게 청소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에코백스는 한국 소비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8일 한국 전담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콜센터에 배치된 한국고객 전용 전문 상담사를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 제공하여,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AS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했다. 또, 모델에 따라 최대 2년의 무상 보증 기간 제공, 수리 제품에 대한 방문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