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가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였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원작의 주인공 ‘동방불패’와 ‘영호충’을 비롯해 다섯 개 문파, 피리와 현금 연주 등 영화 속 주요 콘텐츠를 게임으로 구현해 보다 생생한 강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카툰렌더링 기법으로 구현한 애니메이션은 게임 몰입감을 높이며, 영화 속에서만 볼 수 있던 경공과 전설 속 무공을 재현해 전투의 묘미도 살린다. 원작 속 주요 인물을 수집하는 협객 시스템을 비롯해 방파전, 보스전, PvP 등 무협 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대규모 전투도 펼칠 수 있다.

9월 2일에는 연예계에서 무협과 게임 애호가로 알려진 가수 김희철이 출연한 동방불패 모바일 메이킹 필름도 공개되어서 관심을 모았다.

한편 동방불패 모바일은 국내 출시에 앞서 ‘신소오강호’라는 이름으로 중국에서 출시되어 애플 앱스토어 4위를 기록하였고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국내에서는 100만 명 넘는 인원이 사전예약을 신청하였다.

공식 카페에서는 SNS 공유 이벤트, 동방불패 사행시 짓기, 등장인물 N행시 짓기, 광고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동방불패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