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가 고해상도 출력물을 활용하는 디자인 전문 업계를 겨냥한 A3 컬러 프린터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ApeosPort Print C5570)을 출시하였다.

▲ 후지제록스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
▲ 후지제록스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은 LED 프린터 헤드를 탑재해 1200x2400dpi 해상도를 지원하고 슈퍼 이에이 에코(Super EA-Eco) 토너를 사용해 아주 미세한 입자로 한층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원본 이미지 속 리스크를 자동으로 감지해 보정하는 ‘자동 보정 인쇄 품질’ 기능을 통해 이미지 경계 컬러 보정, 이미지 노이즈 보정, 블랙 텍스트 컬러 보정, 가는 선 두껍게 처리, 권장 이미지 품질 유형 선택 등 다섯 가지 설정을 활성화하여 선명한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직관적인 5인치 컬러 터치 패널을 장착해 기기 사용이 편리해졌다. NFC, USB 프린트 조작이 패널 하나에 통합되어서 원하는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오류 발생 시에는 패널 내 표시등과 알림음으로 기기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책상이나 바닥 등 기기가 설치된 상태에 따라 패널 각도를 조정해 보다 편안하게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은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하는데 프린트 유틸리티, 에어프린트, 모프리아 등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도 인쇄 가능하다. 유선 랜과 무선 랜 키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NFC 태그를 기본 내장해 인쇄 작업이 많은 업무 환경에서도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다.

▲ 고중량 용지와 긴 배너 용지도 사용 가능한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
▲ 고중량 용지와 긴 배너 용지도 사용 가능한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

용지 무게는 52gsm(1x1미터 당 그램)부터 최대 300gsm까지 지원해 경량과 고중량을 두루 쓸 수 있고 최대 320x1,200mm에 달하는 긴 용지도 인쇄할 수 있다. 따라서 작고 가벼운 봉투, 엽서 용지부터 면적이 넓은 POP, 배너까지 다양한 인쇄 작업에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다. 인쇄 속도는 분당 최대 55매이다.

그 외에 데이터 암호화 등 한국후지제록스의 독자적인 통합 보안 솔루션을 활용해 기업의 기밀 데이터도 안전하게 보호한다. 무서버 인증(Server-less Authentication Linkage)과 무서버 인쇄(Server-less On-Demand Print) 기능이 적용되어서 사용자 인증을 포함한 종합적인 보안 조치를 더욱 강화했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영업본부장은 “아페오스포트 프린트 C5570은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에 차별화된 디자인과 홍보물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품질이 높은 인쇄물을 요구하는 담당자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의 A3 컬러 프린터이다” “고품질과 함께 생산성과 연결성까지 겸비해 차별화된 디자인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인쇄 환경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서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