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연말 감사 이벤트 ‘카러플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12월 31일까지 게임 내 랭킹전에 참여한 유저 대상으로 아이폰12, 에어팟 프로 및 배지 케이스, 롯데리아 카트라이더 팩,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매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랭킹전을 완주하고 받은 응모권을 '카러플 슈퍼위크' 웹페이지에서 사용하면 아이폰12를 비롯한 경품이나 '황금마차'(3일 권) 카트, '크리스마스 컨셉 스티커' 같은 게임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한 번씩 참여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레전드 카트 '카오스'와 '짱구'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카오스'는 원작 PC게임과는 다른 독자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행운의 빙고’를 완성하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짱구'’ 캐릭터는 내년 1월 15일까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선보인다. '짱구'의 등장을 기념해 12월 23일까지 누적 출석일에 따라 '액션가면 가방'과 '짱구 스티커', '코끼리 풍선' 아이템을 단계별로 준다.

'카러플 슈퍼위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