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후진 포함 전방위 360도 청소 가능
- 노즐과 액세서리 교체 필요 없어 편의성 확대

전진은 물론, 후진에서도 청소가 되는 청소기가 개발됐다.

필립스코리아는 전진 방향 청소만 가능한 기존 청소기의 단점을 보완, 전후방은 물론 전방위 360도 청소가 가능한 무선청소기 ‘스피드프로 맥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무선청소기 스피드프로 맥스는 360도 서라운드 흡입 기술을 탑재해 기존 청소기처럼 전진 방향으로 밀 때 뿐 아니라 후진 방향으로 당길 때도 먼지를 흡입함은 물론 좌, 우 방향으로도 먼지 흡입이 가능하다.

 

또한 청소기 헤드에 적용된 전방향 지그재그 노즐은 여타 제품에 비해 흡입구를 좁혀, 청소 시 흡입 가속도를 높임으로써 더욱 빠른 청소를 가능하게 해 준다.

스피드프로 맥스에는 첨단 항공우주산업 기술을 응용, 초강력 기류를 만들어 주변의 먼지를 더 빠르고 강하게 흡입케 하는 파워 블레이드 디지털 모터를 탑재했다.

또한 파워 싱글 사이클론 8 기술은 먼지와 공기를 더욱 빠르게 분리시켜 공기저항을 최소화함으로써 청소기의 흡입력을 대폭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2.5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보다 5배 작은 울트라 초미세먼지 입자까지 필터링하는 3중형 입체 초미세먼지 필터가 내재돼 오랫동안 사용해도 필터가 막히지 않아 흡입력이 줄어들지 않는다.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리튬 이온 배터리(18V, 25.2V)가 들어가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충전이 완료된 이후(완전 충전까지 5시간 소요)에는 18V는 최대 45분, 25.2V는 최대 65분 사용할 가능하다.

또 브러쉬 액세서리를 본체에 일체형으로 탑재해 기존 청소기의 액세서리를 갈아 끼우는 번거로움을 개선했고, 브러쉬의 분실 염려 또한 줄였다. 기존 청소기는 마루바닥, 카펫 등 바닥에 따라 노즐을 갈아 끼우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스피드프로 맥스는 어떤 바닥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범용 노즐을 탑재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