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의 고성능 게이밍 기어 브랜드 XPG는 80 PLUS 브론즈 인증의 XPG PYLON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했다.

​550W, 650W, 750W 세 가지로 출시된 XPG PYLON는 20%, 50%, 100%의 정격 부하에서 80% 이상의 에너지 효율을 보장하는 80 PLUS 브론즈 인증 제품이다. Erp 2014 Lot 3 규정을 준수해 24시간 내내 이어지는 연속 전력 시스템 운용을 위해 설계됐다.

 

​Cybenetics ETA A- 등급 효율 인증과 LAMBDA S++ 소음 인증을 받아 전원 공급 장치로서 더욱 신뢰를 높였다. 인텔 ATX 전원 공급 설계 가이드의 절전 모드 기능을 준수하며, DC-DC 100% +12V 최대 전력을 탑재했다.

​내장 120mm 유체 동력 베어링 팬의 팬 컨트롤은 주변 25℃에서 약 700RPM으로 시작해 약 70% 전력 부하까지 낮은 팬의 속도를 유지한다. 덕분에 작동 시 조용하며, 제품의 수명도 길어졌다.

​고품질 105℃ 일본산 메인 커패시터를 사용해 내구성이 높다. OPP, UVP, OVP, SCP, OTP, OCP와 같은 기본적인 방지 기능을 모두 포함했다. 미드-하이엔드 전원 공급 장치에 찾아볼 수 있는 NLO와 SIP도 포함되어 동종 제품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XPG PYLON 파워서플라이는 3년간 무상보증 A/S를 지원한다.

 

​ADATA는 글로벌 100대 브랜드로 선정된 브랜드로 DRAM 모듈,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SSD, 외장 HDD/SSD 등 모든 메모리 솔루션을 공급한다. 또한, XPG 브랜드를 통해 게이밍 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