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이하 제이씨현)의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유디아가 2월 9일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배틀G(BattleG) BG27FH3 유케어 144 게이밍 FAST IPS'를 출시할 예정이다.

배틀G BG27FH3 유케어 144 게이밍 FAST IPS는 화면주사율 144Hz와 밝기 350칸델라를 제공하여 선명하고 밝은 화질을 구현한다. 게이밍 모니터답게 적응형 동기화 기술인 AMD 프리싱크(FreeSync)와 NVI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도 사용할 수 있어서 게임 시 화면 상단과 하단이 어긋나는 티어링(tearing)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응답 속도는 기본 상태에서 5ms(Gray to Gray)지만 0.5ms(MPRT) 및 1ms(OD) 모드를 제공하므로 게임 실행 시 잔상을 최소화시킬 수 있다.

기본 제공되는 멀티 스탠드는 틸트(tilt, 기울기), 엘리베이션(elevation, 높이 조절), 피봇(pivot, 화면 수평수직 회전), 스위블(swivel, 중심축 기준 회전)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모니터 화면 위치를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조절하기 쉽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배틀G BG27FH3는 기존 한국 중소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하여 글로벌 브랜드들과 견주어도 경쟁력 있는 상품이다" "탄탄한 게이밍 기본기와 더불어 빠른 응답 속도를 자랑하는 BG27FH3를 주목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유디아 배틀G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방문 A/S인 ‘유케어스’가 제공된다. 모니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 기사가 직접 고객에게 방문하여 제품을 점검하고 교체를 진행하여 편리한 고객 서비스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