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5일까지 엑스페리아 XZ2 및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 구매자 대상
- 정품등록, 사은품 신청자에게 각각 급속 무선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소니코리아가 엑스페리아 XZ2(Xperia XZ2) 및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Xperia XZ2 Compact)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월 9일부터 8월 5일까지 ‘무선으로 만나다’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엑스페리아 XZ2와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구매하고 8월 1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엑스페리아 XZ2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급속 무선 충전기(WCH20),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 구매 고객에게는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SRS-XB10)를 증정하며, 사은품은 7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급속 무선 충전기(WCH20)는 별도의 케이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스페리아 XZ2 전용 제품으로 충전 도크를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자유롭게 설치해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하는 동안에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10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를 실현하는 제품으로 2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최대 16시간 연속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IPX5 등급의 생활방수를 갖춰 여름 휴가 시즌에 야외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엑스페리아 XZ2 및 XZ2 컴팩트는 전국 30개 KT 직영점 및 U+샵을 비롯해 KT샵, SKT 티월드다이렉트, G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 센터 8개점,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 전점 내 소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