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에누리 표준PC 인기모델을 최대 20% 할인된 30만 원 대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진행된 에누리 표준PC 할인 프로모션 기회를 놓친 구매자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 번 물량의 두 배인 200대를 동일 제원 제품 기준 경쟁사 대비 약 20% 저렴하게 제공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위메프에 들어가면 '에누리 표준PC 멀티미디어용 AD-221' 모델을 특별가 34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행사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사운드바 증정에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에누리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e머니 적립까지 제공, 구매자를 위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에누리 표준PC 멀티미디어용 AD-221은 대원 CTS에서 유통하며 AMD Ryzen5 3400G 중앙처리장치, DDR4 PC4-25600 8GB 메모리, NVMe M.2 250GB의 저장장치(SSD) 등의 사양을 갖췄다.

특히, 중앙처리장치인 AMD Ryzen5 3400G CPU는 AMD Radeon VEGA11 그래픽 내장으로 현존하는 내장 그래픽 중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꼽힌다.

에누리 관계자는 "지난 2월 진행된 프로모션의 경우 당일 마감될 만큼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라며, "이번 행사에는 더 많은 물량을 준비한 만큼 여러 고객들이 좋은 가격에 가성비 좋은 조립PC를 마련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기획전은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