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오피스 시리즈 슬림 LP 타입의 PC케이스 'LO1-PINO' 제품을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피스 시리즈는 심플함을 추구하면서 사무실 업무 환경에 최적화 된 케이스를 만들자는 생각으로 디자인 된 제품이다.

LO1-PINO는 전면 헤어라인과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한편, 별도의 통풍 공간과 함께 전면 베젤부에 1개의 전면 80mm 블랙팬이 기본 장착되는 등 LP 타입 슬림 케이스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발열문제에 대처하고 있다. 

또한, 102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치 공간에 대한 제약을 최소화했으며, 수직 받침대도 기본 제공되어 제품이 넘어지는 것을 최소화 했다.

LO1-PINO는 ITX 메인보드에서 최대 M-ATX 메인보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TFX 사이즈의 파워서플라이도 호환된다. 또, 공간 최적화 설계를 통해 최대 195mm 길이의 그래픽카드도 장착 가능하다. 패널 잠금 장치도 갖추고 있어 외부 환경에 의한 도난을 방지한다.

저장장치 확장성으로는 1개의 2.5" 및 1개의 3.5" 장착을 지원하며, 추가로 5.25" ODD도 지원한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전면에는 USB 3.0 2개, USB 2.0 2개 , HD 오디오, 마이크, 전원 버튼을 지원한다.

마이크로닉스 LO1-PINO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44,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