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하반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 채굴, 게임 수요 폭증 등의 영향으로 PC 그래픽카드 수급이 어려워지며 일명 그래픽 카드 ‘대란’이 계속되고 있다. PC 전문 쇼핑몰 ‘샵다나와’와 국내 그래픽카드 시장 점유율 1위 ‘이엠텍’은 그래픽카드의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위해 그래픽카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엠텍 지포스 GTX, RTX 등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는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조립 PC 또는 단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ASUS 유무선 공유기(2명), 이엠텍 수랭 CPU 쿨러(5명)를 증정한다.

 

샵다나와에서 이엠텍 지포스 GTX, RTX 등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 탑재 조립 PC 또는 단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기획전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나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샵다나와 관련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다나와 강명종 상무 이사는 “샵다나와에서는 조립PC 시장 안정화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샵다나와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가 운영하는 PC 쇼핑몰로, 소비자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인 PC구매 상담 서비스와 자유롭게 의견 개진이 가능한 자체 커뮤니티 ‘PC26’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