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늘부터 5월 16일까지 인기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가민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가장의 달 프로모션에서는 아웃도어 제품 '피닉스 5S 플러스' 라인업, '인스팅트', '디센트 MK1'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피닉스 5S 플러스'는 사파이어 글라스를 채용해 스크래치 방지에 용이하며 ADLC(Amorphous Diamond Like Carbon) 코팅 처리해 충격과 부식에도 강하다. 그리고 내장된 지도는 사이클링, 러닝, 산악 트래킹 등 야외 스포츠 활동 시 내비게이션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클라임 프로' 기능을 활용하면 등산 시 오르막, 경사도, 고도 등 전체 코스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닉스 5S 플러스' 라인업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인스팅트 시리즈'는 미국 군사표준(MIL-STD-810G)과 동일한 발열·충격·방수 등급을 갖췄으며, GPS, GLONASS, Galileo 세 가지 위성 시스템과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가 내장돼 초행길에도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 25가지 이상 스포츠 앱을 지원해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파일을 기록할 수 있으며 24시간 헬스 모니터링 기능이 설치됐다. 출시 이후 가민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인스팅트 시리즈는 25% 할인 판매한다.

시계 디자인의 다이브 컴퓨터인 '디센트 MK1'은 안전한 다이빙을 위해 내장된 3축 나침반, 자이로스코프, GPS, GLONASS 등의 고급 센서를 활용해 수중에서 현재 수심, 수온, 다이빙 시간, NDL·TTS, 상승·하강 속도, 산소분압, 감압시간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레크레이셔널 다이빙, 테크니컬 다이빙, 프리 다이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액티비티를 즐기는 초보자부터 전문 다이버까지 모두에게 유용한 '디센트 MK1'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가민코리아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