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II와 그 확장팩 파괴의 군주를 리마스터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오는 9월 24일 전 세계에 출시한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에서는 원작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2D 캐릭터 모델들이 3D 모델로 구현됐으며, 이들이 활동하는 성역 또한 새롭게 재구성됐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게이밍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 4K의 해상도와 리마스터를 거친 7.1 돌비 서라운드 오디오를 지원한다.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최신 게임 그래픽에 맞는 고해상도 비주얼로 다시 만들어진 총 27분 분량 시네마틱 영상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또한 보관함 공간 확장, 금화 자동 획득 기능 등의 편의성 개선 사항들도 적용된다. 버튼 하나만 눌러 최신 그래픽과 원작에서의 800x600 해상도 사이를 전환할 수도 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멀티플레이어 오픈 베타는 오는 8월 지원 대상 플랫폼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출시 시점 최종 게임에 등장할 일곱 개의 캐릭터 직업 중 본작에 등장했던 아마존(Amazon), 야만용사(Barbarian), 성기사(Paladin), 원소술사(Sorceress) 및 파괴의 군주 확장팩에 등장했던 드루이드(Druid)까지 총 다섯 개의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을 예정이다. 강령술사(Necromancer)와 암살자(Assassin)는 게임이 공식 출시되면 플레이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사내 스튜디오 비케리어스 비전스에서 개발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배틀넷을 통해 플레이 가능한 윈도우를 비롯, 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5·4,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단독 권장 소비자가 48,000원으로,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 권장 소비자가 72,000원의 구성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는 디아블로 II 야만용사의 특징인 얼굴의 푸른 문양과 가죽 갑옷 외형을 디아블로 III 야만용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디아블로 III용 아리앗의 유산 형상변환이 제공된다. 또한, 예약 구매 시 지원 대상 플랫폼에서 8월에 진행될 예정인 오픈 베타 테스트에도 사전 참여할 수 있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을 올해 9월 PC와 콘솔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플랫폼간 진척도 공유 기능으로 각자 선호하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다가오는 멀티 플레이어 오픈 베타에서 새로운 디아블로 플레이어들과 성역으로 귀환할 플레이어 모두를 반갑게 맞을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이들의 피드백은 앞으로 많은 이들이 오래도록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다듬고 마무리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필멸자'들을 위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과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소식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크린샷과 기타 자료는 블리자드 게임패스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