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코리아(지사장 박재천)가 7월 12일부터 7월 25일까지 ‘컬러풀 써머 캠페인’인 ‘커세어와 함께하는 껨핑’ 이벤트를 진행하여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와 PC 부품, 방송장비를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카테고리 별 고정 쿠폰 및 중복 쿠폰을 받아서 커세어 게이밍 기어, PC 하드웨어 및 엘가토 방송 장비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제품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자들에게 커세어 로고가 새겨진 여섯 가지 커세어 굿즈(googs, 기획 상품) 중 한 가지가 증정된다. 굿즈는 한정 수량이며 커세어의 최신 PBT 이중사출 키캡의 여섯 가지 시그니처 컬러에 맞춘 이벤트 배너창 컬러에 따라 정해진다.

이벤트 배너 컬러가 레드이면 휴대용 LED 선풍기, 블루는 쿨러백, 핑크는 스포츠타월, 형광은 타포린백, 화이트는 여행용 파우치, 블랙은 캠핑 랜턴이 증정된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이들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된다.

또한 커세어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G마켓이나 옥션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 구입 후 영수증을 인증 받으면 크기를 일반 기계식 키보드의 60% 수준으로 확 줄인 ‘K65 RGB 미니 키보드’와 ‘커세어 이중사출 PBT 키캡’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커세어 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휴가철과 방학인데도 집에서 게임, 업무, 온라인 방송 등으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늘면서 게이밍 기어, PC 부품, 개인방송 장비를 구입하려는 이들이 많아졌다” “고성능 · 고품질 커세어 제품들을 가격 부담 때문에 구입하기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컬러풀 써머 캠페인’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적극 검토했다” “한여름 커세어만의 하이앤드 제품과 감성,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