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 티비가, 지난 10월 23일 오후 9시 tvN에서 첫 방영을 시작한 방영중에 있는 '지리산' 드라마에 이노스는 40인치 스마트 TV를 협찬 지원하며, 본 방송 시간대 드라마속 이노스 TV 제품의 장면을 촬영시 추첨을 통한 스마트 TV 제공, 커피 기프티콘 100% 증정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리산' 드라마에 협찬 중인 제품은 혼족을 위한 40인치 S4001KU 넷플릭스 스마트 TV의 모델이며, 본 제품은 넷플릭스 v5.0 앱 기본 설치돼, 기존 넷플릭스 v4.3 앱보다 빠른 넷플릭스 로딩 속도 및 영상 버퍼링 속도를 제공한다. 추가로 이노스 TV 최신 기술과 내부 회로 최적화를 통해, 다소 느릴수 있는 TV 부팅 프로세스를 처리하여, 초고속 '3초 부팅'을 실현했다.

이번 '지리산' 드라마 협찬으로 이노스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드라마 방영중 이노스 TV 제품이 나오는 장면을 캡쳐하여 간단한 리뷰 작성시 S2401KU 24인치 넷플릭스 스마트 TV·S4001KU 40인치 넷플릭스 스마트 TV·DS-750 패브릭 사운드바·커피 기프티콘 100% 증정등 간단한 리뷰 이벤트 참여만으로 TV+사운드바 소위 말하는 풀세트를 마련할수 있는 기회를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제공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티비를 사랑해주신 소비자 분들 덕에 중소기업 TV 브랜드에서는 흔치 않은 드라마 협찬까지 지원하게 되었고, 저희 이노스는 이번 협찬을 통하여 소비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소소한 이벤트를 제공 해드리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과 이벤트로 고객 분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