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구매자 대상으로 정품 등록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는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을 통해 인스탁스를 구매자가 부품 수급이나 A/S 등과 같은 제대로 된 혜택이나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있어 기획됐다. 국내 KC 및 전파 인증을 받은 국내 정품 구매만이 관련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 기간 동안 한국후지필름몰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인스탁스 국내 정품에 한해서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존 혜택과 함께 한국후지필름몰에서 사용 가능한 총 3만 원 쿠폰(무지필름 20매 1만 원, 디자인필름 1만 원, 액세서리 1만 원)을 추가 증정한다. 인스탁스 필름과 액세서리 등을 실속 있게 만나볼 수 있다.

 

정품 등록 방법은, PC와 모바일 한국후지필름몰에서 기기에 부착된 국내 정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PC의 경우 로그인 후 오른쪽 정품 등록 아이콘을 통해 등록 가능하고, 모바일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정품 등록이 가능하다. 이벤트 쿠폰은 정품 등록이 완료되면 즉시 발행된다.

신규 및 기존 인스탁스 정품 등록자 모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11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자유롭게 인스탁스를 사용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 #인스탁스정품인증 #인스탁스정품이좋아 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명), 22년도 신제품 와이드 링크 (3명), 인스탁스 필름 100매 (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명), 인스탁스 필름 3천 원 할인쿠폰 (30명)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최근 해외직구 및 병행수입으로 인스탁스 제품을 싼 가격에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지만 국내 인증 정품이 아닐 경우 A/S나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없어 낭패를 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며, "연말에는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를 통해 드리는 혜택들을 꼭 챙기셔서 소중한 순간들을 필름 사진으로 풍성하게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