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하드웨어·미니PC·산업용PC·액세서리 전문기업 오존컴퍼니(대표 노대환)는 다나와와 함께 다양한 용도의 미니PC를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미니PC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존컴퍼니는 샵다나와의 다양한 기획전 카테고리 중 미니PC 카테고리를 개설, 향후 운영을 맡게 된다. 샵다나와는 다나와가 운영하는 오픈마켓으로 조립PC, 조립PC 역경매, 표준PC, 게임별 최적사양PC 등 다양한 테마별 PC를 최적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대 PC 구매 사이트다.

샵다나와 미니PC 기획전에서는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다앙한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니PC 전문기업 오존컴퍼니의 미니PC 브랜드 마이크로박스(microbox)를 비롯해 인텔 NUC 시리즈, ECS, ASrock 등 주요 미니PC 브랜드가 등록된다.

마이크로박스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다양한 기능과 스타일의 미니PC를 살펴보고 원하는 용도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샵다나와와 함께 미니PC 기획전을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기획전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며, 오픈과 함께 구매 소비자에게 특전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