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의 나라' 중국, 가짜 PS5 제작

이제는 중국이 플레이스테이션 5도 짝퉁으로 만드네요.

플레이스테이션의 약자는 'Play'의 P를 따 P와 'Station'에 S를 따 PS입니다. 중국 업체는 'Game Staion'이라는 이름으로 GS5라네요. 무슨 편의점도 아니고.

플레이스테이션 전용 컨트롤러인 듀얼쇼크를 본딴 조종기도 똑닮았네요.

외관으로 봐서는 언뜻 속아넘어갈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넷플릭스 '킹덤' 이제 게임으로 즐기나?

성공한 문화 콘텐츠는 다양한 매체로 재생산됩니다. 이를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이 따르는 듯합니다.

슈퍼센트와 에이스토리는 2022년 상반기를 목표로 '킹덤'을 소재로 한 게임 '킹덤: 케이드라마 챌린지'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 (사진: 넷플릭스)
▲ (사진: 넷플릭스)

방식은 하이퍼캐주얼 게임이라고 알려졌고 드라마 속 명장면을 연출하여 게임에 담았다고 합니다.

아신, 이창 등 주요인물의 구현도 궁금해지지만 왜 유난히 조범팔이 어떻게 등장할지 궁금해지죠?

 

캐논, 방송·영상 최적화 디스플레이 발표

캐논이 방송 및 영상 제작 전문가들을 위한 18인치 디스플레이 'DP-V1830'를 발표했습니다.

고화질 디스플레이 엔진, 고해상도 알고리즘, 백라이팅 시스템, 18인치 바디, 1,000cd/m2 백색 휘도, 7.5kg의 무게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DP-V1830는 내년 1월 일본에서 발매 예정이며 아직 가격은 미정입니다.

이로 인해 대중들이 경험할 영상의 수준이 덩달아 높아지겠죠?

 

4도어 럭셔리 쿠페 '벤츠 더 뉴 CLS' 부분변경 모델 국내 출시

메르세데스-벤츠의  4도어 쿠페 CLS의 부분 변경 모델인 '더 뉴 CLS'가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됩니다.

2004년 CLS는 '4도어 쿠페'라는 신개념을 세상에 선보였죠. '더 뉴 CLS'는 2017년 처음 세상에 태어나 부분 변경돼 지난 4월 다시 등장한 바 있습니다.

쿠페 특유의 역동성은 여전히 유지돼 시스템 및 상품성이 한 층 높아졌습니다. 스포티한 디자인 역시 그대로 유지됐습니다.

신개념을 제시한 모델은 영역을 막론하고 오래 가는 법이죠.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