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와 마술사 최현우가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맞이 오는 13일 저녁 8시부터 90분 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 '서경환&최현우의 매직 특가쇼'를 진행한다.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마술쇼와 가격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되는 이번 라이브 쇼가 전기면도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에는 댓글 참여만 해도 혜택을 주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시청자들은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녹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즐겁게 시청하면서 동시에 구매 없이도 사은품을 가져갈 수 있다.

최현우 마술사가 추천하는 대표 제품은 최근 출시된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로 고급스러운 바디에 면도기 최초의 무선 충전 패드가 장착된 최고급 사양의 플래그십 면도기다. 필립스의 최첨단 면도 시스템 'SkinIQ 테크놀로지'가 진화하여 적용되었으며, 맞춤 쉐이빙을 통해 밀착면도와 피부보호를 선사한다. 100만 개의 하이드로겔 미세입자로 특수 코팅된 쉐이빙 헤드는 피부보호를 50% 이상 높여 부드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하며, 72개의 특수 코팅 '나노 스틸 블레이드'는 분당 16만 5천 회의 커팅 액션으로 정밀 면도가 가능하다.

필립스는 이번 라이브 쇼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선물용 쇼핑백과 메시지 카드를 구매자 전원에게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전기면도기 주요 제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구매자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와 '소가죽 카드지갑' 증정과 함께 선착순 200명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100원 딜’ 이벤트를 통해 총 2명에게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100원에 가져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댓글로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필립스 코털 트리머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가장 높은 구매액을 기록한 ‘구매왕’에게는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 음파칫솔을 선물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NEW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와 'NEW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NEW 필립스 SkinIQ 7000 시리즈' 그리고 입문자용 모델인 'NEW 필립스 SkinIQ 5000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수요에 맞는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중 원하는 상품을 라이브 방송 중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 해 동안 고생했던 나 자신이나, 또는 고마웠던 분들께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특가쇼를 준비했다"며, "전에 없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쏟아지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제공하는 완벽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 경험을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사하면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13일 저녁 8시 특별 혜택가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모바일에서 '필립스 전기면도기' 키워드 검색 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