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감성사진 생활 종합몰로 전면 개편한 공식몰 '후지필름몰'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오픈한 후지필름몰은 카메라·필름, 필름현상·인화, 포토북·이어앨범은 물론 인쇄 커스텀 굿즈 제작,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MD 상품까지 판매 카테고리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사진 제작 상품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방문객 경험 중심의 직관적인 UX·UI 적용으로 효율성을 높였다. PC, 모바일 모든 디바이스 환경에서 손쉽게 포토 상품 제작 주문이 가능해졌고, 재입고 알림, 장바구니 합산 등의 서비스가 개선됐다.

다양한 사진 콘텐츠와 한정판 MD 상품도 아날로그 사진을 사랑하는 소비자와 함께 제작한 감성 사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후지필름만의 아날로그 사진문화 캠페인 '소소일작' 클래스와 감성 굿즈도 더욱 다양해진다. 또한 나만의 그림이나 사진을 활용해 직접 굿즈를 제작할 수 있는 인쇄서비스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구매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후지필름몰에서 제품을 구매자에겐 사진 보관이 용이한 '지퍼 포켓 파우치'와 '스탠딩 종이액자'를 12월 14일부터 재고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가격 제한은 없으며, 1개 ID 당 1개 제품 제공)

이밖에 하루에 한 번만 즐길 수 있는 '룰렛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이디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할인 쿠폰부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0명), 인스탁스 미니40(10명), 에어팟 3세대(5명), 롯데호텔서울 숙박권(3명), 맥북에어M1 (1명)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 이용 중심으로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새로워진 한국후지필름몰에서 사진을 통한 감성라이프를 다양한 MD와 콘텐츠로 경험해보시고, 푸짐하게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