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윈도우11(Windows11)이 설치된 레노버 PC 구매자를 대상으로 ‘PC 게임 패스(PC Game Pass)’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레노버가 제공하는 PC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게임 구독 서비스중 하나로, PC용 다운로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윈도우11에 내장된 엑스박스(Xbox)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Age of Empires)’, ‘헤일로(Halo)’, ‘배틀필드(Battlefield)’ 등 100개가 넘는 다양한 고사양 PC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레노버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PC 게임 패스를 3개월동안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전 노트북 및 데스크톱, 아이디어패드 노트북, 요가 노트북, AIO 시리즈, 아이디어센터 데스크톱 등 윈도우11이 설치된 레노버 PC 제품들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오는 9월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입 시 PC 게임 패스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PC 게임 패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시작 메뉴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MS 계정으로 로그인 후 ‘마이 라이브러리’를 선택한다. 그 다음 ‘디바이스에 포함’을 선택 후 PC 게임 패스 이용권 받기를 누르면 엑스박스 실행 시점부터 3개월간 모든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노버 PC 게임 패스 3개월 이용권 증정 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리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