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가 봄을 맞이해 미러리스 카메라 전용 NIKKOR(니코르) Z 렌즈 정품 등록자를 대상으로 특별 제작 굿즈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오늘부터 3월 22일까지 열리며, 응모일 기준 1개 이상의 NIKKOR Z 렌즈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고 완료 메시지를 확인하기만 하면 된다. 단, 이벤트 종료일 기준으로 정품 등록 취소 등에 의해 NIKKOR Z 제품 등록 상태가 0개인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무작위 추첨 방식을 통해 당첨자 총 200명을 선정하고, NIKKOR Z 라인업 이미지가 인쇄된 데스크 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데스크 패드는 크기 약 800x300mm, 두께 약 5mm이며 마우스, 책상 등의 보호는 물론 데스크테리어(책상 꾸미기)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별도의 당첨자 발표는 진행하지 않으며, 해당 경품은 3월 28일 이후 발송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NIKKOR Z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데스크 패드 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실용성과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