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Alfred Kärcher SE & Co. KG)의 공식 한국지사인 한국카처가 자사 산업용 청소장비들의 온라인 판매망을 확장하며 첫 번째로 산업용 보행식 습식청소장비 'BD 50/50 C Classic Bp'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격 대비 성능, 다양한 현장에 적합한 장비 크기, 간편한 조작법 등 산업용 청소장비의 고려사항을 충족하는 카처 보행식 습식청소장비 'BD 50/50 C Classic Bp'를 한국카처 자사몰 뿐 아니라 이제 쿠팡, 네이버, 오픈마켓(G market,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등 다양한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 카처 BD 50/50 C Classic Bp
▲ 카처 BD 50/50 C Classic Bp

카처 BD 50/50 C Classic Bp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슈퍼마켓, 학교, 병원, 공장, 지하주차장 등 다양한 산업현장 내 대형 장비가 쉽게 진입할 수 없는 좁고 장애물이 많은 공간에서도 자유로운 이동 및 청소가 가능하다. 시간당 약 600평 정도 규모의 바닥도 거뜬하게 처리해 낼 수 있어 넓은 공간의 청소도 문제가 없는 다재다능한 청소장비이다. 또한, 혁신적인 3가지 청소 모드 탑재로 바닥 오염상태에 맞는 청소 모드를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이며, 묵은 기름때와 얼룩을 말끔히 벗겨내는 우수한 세척 성능으로 으뜸의 가성비로 호평 받고 있다.

카처는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청소장비 기업으로 국내 매출기준 가장 큰 청소장비 업체로 신뢰성을 가지고 있다. 카처 청소장비들은 동급 모델과 가격 대비 독일 기술력으로 제조되어 뛰어난 내구성 및 세척 성능을 보유해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제공한다. 더불어 2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카처의 전국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어디서나 신속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사후 관리도 우수하다. 특히, 고객만족 서비스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만족스러운 평가를 받아 '2022년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에서 청소기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보행식 습식청소장비 'BD 50/50 C Classic Bp'를 시작으로 카처 산업용 청소장비들의 온라인 판매망을 강화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카처 장비에 편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