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게이밍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인기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행사 대상 MSI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하고, MSI 공식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 완료 시 10만 원 상당의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와 확장팩 '라그나로크의 서막' PC 게임 코드가 제공된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출시 2주년을 맞아 유비소프트에서 선보인 '라그나로크의 서막' 주인공이 전투와 지혜의 신 '오딘'으로서의 운명을 받아들이고 스바르트알프헤임의 드워프 왕국이 붕괴되는 상황을 이겨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38형 UWQHD+ (3840x1600) 해상도의 2300R 커브드 IPS 패널과 함께 엔비디아 지싱크 얼티밋을 지원하는 'MSI 옵틱스 MEG381CQR 플러스' 외에도, 'MSI 옵틱스 MPG321UR-QD', 'MSI 옵틱스 MPG341QR' 등 프리미엄 모니터 라인업이 대거 포함되어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패브릭 소재를 더해 한층 더 편안한 착좌감을 선보이는 게이밍 체어 'MSI MAG CH130' 시리즈가 대상 제품으로 추가되어 게이밍 모니터와 함께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한편, MSI는 구매 제품에 따라 사용기 작성 시 3만 원 신세계 상품권, 게이밍 모니터 전 모델에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