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와이어트)는 폴리젠 라인의 신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모발 빠짐 91.4% 감소 효과를 보인 '폴리젠 바이오-3 샴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에서 4주 사용 후 모발 빠짐이 약 91.4% 감소한 결과를 보여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확인 받았다고.

신제품은 두피 강화 특허 성분과 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을 함유해 두피 진정 및 탄력 개선, 뿌리 볼륨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단백질이 약 239% 개선된 것을 보였으며, 펌 및 염색모를 활용한 샴푸 200회 테스트에서도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더불어 조밀하고 탄탄한 거품으로 뛰어난 세정력과 함께 은은한 허브향으로 상쾌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 관리는 물론 펌염색 지속력과 뿌리볼륨 유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폴리젠 바이오-3 샴푸는 100개 빠지던 모발이 9개까지 줄어들 정도로 모발 빠짐 완화에 도움을 주는 샴푸"라며, "오랜 시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