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 하늘을 찾아보기 힘들어졌다. 한반도 대기정체로 늦가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11월 ‘미세먼지 나쁨’ 일수는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지난 6일 초미세먼지(PM 2.5) 일 평균 농도가 71㎍/㎥을 기록함에 따라 환경부는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7일 비상저감조치를 발령했다.

미세먼지의 농도가 짙어지고 지속 일수가 길어질수록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도 계속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비타 공기청정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비타 공기청정기(AP-KT30, AP-KT30D)를 구매하면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기본형인 ‘AP-KT30’은 1대에 5만원 할인해 18만9000원, 2대에 12만원 할인, LED형인 ‘AP-KT30D’는 1대에 4만원 할인으로 22만9000원, 2대에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노비타 공기청정기는 양방향 3중 마이크로 필터와 와이드 에어 부스터를 장착, 43.2㎡에 달하는 대형 면적의 공기를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하며 필터 고정을 통해 본체 하단 부분에 공기 및 먼지 흡입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3단계로 이루어진 마이크로 필터는 PM2.5 초미세먼지와 냄새까지 잡아주며 특히 필터 내 활성탄을 포함해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VOC)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스마트한 기능도 돋보인다. 한 눈에 보기 쉬운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미세먼지 농도와 필터 교체 알림 시기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키워드

#공기청정기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