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모니터라도 종류에 따라 전문가용, 사무용, 게이밍 용 등으로 종류가 나뉜다. 그 중에서도 게이밍 모니터는 높은 주사율과 각 브랜드별 디자인과 차별화된 스펙 등을 특징으로 한 제품들이 있다.

제이씨현에서 재출시한 'BattleG BG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무결점 게이밍 모니터'가 그 예시다. 더불어 재출시를 기념해 유디아&배틀G T셔츠와 게이밍 장패드 제공 및 3만 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 제공 = 제이씨현
▲ 사진 제공 = 제이씨현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BattleG BG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 무결점 게이밍 모니터는 놀라운 가성비와 수많은 리뷰를 통해 조기 품절 사태가 벌어졌으나, 코로나로 인한 부품 공급 불안정으로 수많은 고객에게 재출시 요청이 쇄도한 인기 제품이라고 밝혔다.

재출시를 기념하여 제이씨현시스템 공식 네이버스토어 제이씨현플레이스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는 제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디아&배틀G T셔츠와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하여 제품의 재출시를 기다렸던 고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모니터 후면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A/S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로, 관계자에 따르면 '유디아 모니터와 배틀G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